Sadi Open Laboratory

News/Events 2007. 9. 13. 02:13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di (samsung art and design institute)는 2007년 9월부터 인터랙션 디자인 랩 주관으로 디자이너와 아티스트가 함께 참여하는  sadi open laboratory sessions (S.O.L)을 개설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및  웨어러블 컴퓨팅에 관심있는 sadi 재학생, 교수님, 피지컬 컴퓨팅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Arduino 보드와 여러 다른 프로그램을 연동시키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준비되었습니다.

방금 완성한 작품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으시다면 S.O.L이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S.O.L은 Arduino group의 일원이며 현재 sadi product design과 초빙 교수로 있는 Prof. D.Cuartielles의 주도로 운영되며 인터랙션 디자이너들 간의 활발한 토론의 장이되고 동시에 open tools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기를 희망합니다.

S.O.L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자유롭게 진행되며 희망하시는 모든 분들은 무료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 곳 사이트에 참여의사를 남겨주시거나, cakepower@gmail.com 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Sadi Open Laboratory (S.O.L) 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있는 분들이 모여 서로 토론하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발전시켜가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